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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망·경]

편집국  2000.11.19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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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일보, 광고.신문판매 이색 홍보전





○…중앙일보가 광고의 신문판매 촉진을 위한 이색적인 사내 홍보전이 한창이다.

지난 8월 사내에 붙인 두 장짜리 광고에서 광고지원팀은 “광고유치 수수료도 올렸다”며 “편집국, 기획실…소속은 달라도 나도 때론 광고 영업맨이라는 생각으로 함께 뛰자”고 호소한 데 이어 최근에는 CS지원팀이 ‘JSA 공동경비구역’ 영화 포스터를 패러디해 ‘JSA 중앙경비구역’이라는 광고를 붙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중앙은 최근 창간한 IHT의 사원확장 대회를 열어 정기구독을 가장 많이 유치한 사원에게 100만원의 상금을 내걸고 있어 사세 확장 열기를 끌어올리기 위해 이래저래 애쓰는 모습이다.